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짐니 RC카 소개합니다.

알리 첫 해외구매? 제품으로 샤오미 브랜드를 달고 나온 블루투스 무선 RC카를 한대 장만했습니다.

취미로 RC카를 했다가 자연스럽게 멀어지고, 그렇게 몇 년이 지나서 다시 접하게 된 RC

 

그러나 무겁게 하기보다는 뭔가 가볍게 하고 싶은 마음에 방구석 알씨카를 찾던 중 샤오미 짐니 알씨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1/16 사이즈로 성인 손바닥보다 살짝 크고, 5만 원 가격에 스로틀 비례제어, 스티어링 비례제어, 4륜에 4 링크 등등

갖출 건 알맞게 모두 갖추고, 가장 큰 건! 역시나 스케일감 있는 바디!!

 

폴리 바디도 아닌 레진 바디로 단단하고 실차 감도 있어서 멋집니다.

실차나 장난감차나 세차?가 중요한듯

주행성능은 전문 알씨카에 비하면 부족하지만, 나름 움직이는 맛은 있는 차량입니다. 단지 쇽이 아쉬운.. 댐퍼 역할을 하는 게 스프링뿐이다 보니, 트레일 차량의 출렁거림은 없고, 통통 거림이... 요 부분이 가장 아쉽지만 그래도 방구석 알씨카로썬 나름 좋습니다.

휠트는 1cm?

타이어는 이너 스펀지는 없는 고무타이어로 손으로 누르면 슉슉~ 들어갑니다. 나름 LED 튜닝을 할 수 있게끔 전면 라이트 부분은 바디 안쪽에 홀이 뚫려있어 편하게 튜닝을 할 수 있습니다.

 

대단한 건 와이퍼와 사이드 미러가 고무로 되어 있어 험하게 주행해도 부러지지 않는 장점! 이 매우 훌륭합니다.

배터리는 일체형으로 1회 충전으로 20분가량 주행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배기구 쪽에 커넥터 연결이 되어서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센스까지 매우 좋습니다.

쪼기 보이는 배기구가 충전 커넥트

블루투스 모델이라 별도 조종기 없이 핸드폰 연결하여 바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주행모드는 손가락 조종 모드와 핸드폰 모션 센서를 활용한 조종이 가능합니다.(마치 핸들을 움직이는 느낌?)

 

별도 조종기가 없는 점은 불편하기도 하지만, 또 조종기를 별도로 챙기는 부분도 때로는 불편함이 있기에 방구석 알씨로 조종기 없는 건 양호한듯합니다.

몇 가지 튜닝을 하고 싶기는 하지만, 알씨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애정? 은 아직 없기에 그냥 순정 그대로 가지고 놀아야겠습니다.

 

오랜만에 가격 대비 퀄리티 좋은 차량을 접하게 돼서 매우 좋고, 알리에서 첫 구매인데 배송도 빠르고 제품 하자도 없어서 더더욱 만족하는 차량입니다.